지원미디어

서비스 이용약관

(주)지원미디어(이하 갑이라 한다)와 계약자(이하 을이라 한다)간에 웹호스팅에 대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다.

제 1 조 (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 )

갑의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인터넷망에 연결된 서버의 공간을 임대하여, 독립 계정을 부여하는 것으로 한다.

제 2 조 ( 계약의 성립 )

계약은 갑이 을로부터 온라인 주문서나 기타접수(전화,팩스,E-mail)를 받고, 셋업비용과 사용료를 갑이 지정한 은행으로 입금하거나 결제한 시점부터 성립된다.

단, 다음의 사항 들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후라도 이용계약의 취소를 할수 있으며, 가,나,다항의 경우에는 기납입금을 환불하지 않는다.

가. 신청서에 허위사실의 기재가 있는 경우
나. 을이 갑의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지불을 의도적으로 기피하는 것이 명백한 경우
다. 갑이 업무의 수행상 혹은 기술상 곤란한 경우

제 3 조 ( 계약자의 정보 변경 )

을은 이름, 명칭, 주소, 소재지 등에 대해 변경이 있을 경우, 변경이 있었던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변경사항을 당사에 통보하여야 한다. 정보변경 통보의 불이행으로 받는 을의 피해에 대해서 모든 책임은 을에게 있다.

제 4 조 ( 고객준수사항 )

을은 제공받은 웹호스팅으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하여야한다. 을이 고객준수 사항을 위반할 경우 갑은 을의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다.

가. 법률에 반하는 행위
나. 음란 또는 선정적인 사진이나 글등을 게재해서 사회 윤리와 도덕에 위배되는 경우
다. 크랙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제작사로부터 제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 3자에게 카운터, 게시판, 통계, 리디렉토리 서비스등과 같은 서비스를 하는 경우
마. 소프트웨어 보호법에 저촉되는 행위
바. 잘못된 CGI 프로그램으로 서버의 CPU 점유율과 메모리 점유율이 10 퍼센트를 초과하는      경우
사. 채팅방 운영 및 대용량의 동영상을 제공하는 경우
아. 갑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이용하는 장비의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자. 을이
스팸메일 발송 등으로 네트웍 장애를 유발하는 행위를 한 경우

제 5 조 ( 시스템 보안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 )

을은, 갑으로부터 부여된 시스템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의도적으로 양도 혹은 이용하거나, 판매, 명의변경등을 할 수 없다.

제 6 조 ( 서비스의 중단 )

갑은 다음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갑은 을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보하여야 한다. 단 을에게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갑이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공지하는 것으로 대신한다.

가. 서버의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나. 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다.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서비스가 24시간 이상 중단될 경우에 갑은 서비스 중단이 발생한 시간 동안의 이용요금을 청구하지 않으며 사용료에서 해당기간 이용료를 할인하여 청구한다.

제 7 조 ( 이용 요금 )

갑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요금에 대한 사항은 다음과 같다.

가. 갑의 서비스 요금의 세부 내역은 서비스요금 페이지에 명기한다.
나. 갑의 서비스 요금 중, 셋업 비용은 이용계약시 일시금으로 1회만 지불하는 요금이며, 년 사용료는 신청시 선지급 하는것을 원칙으로 한다.
다. 을은, 갑의 서비스 요금을 지정한 날짜까지 갑이 지정한 방법에 의해 지정된 금융기관에 지불하여야 한다.

제 8 조 ( 계약자가 행하는 이용계약의 해약 )

을은 서비스이용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1주전까지 당사에 통보하여야 한다. 갑은 해지 사유에 관해서 질문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은 내용에 따라 환불조치를 한다.

가. 1주일 이내에 취소한 경우 : 셋업비(11,000원)를 제외한 전액 환불
나. 6개월 이내에 취소한 경우 : 초기 설치비를 제외한 금액의 50% 환불

제 9 조 ( 계약의 만료 )

계약이 만료되었을 경우 을은 갑에게 연장비용을 납부함으로써 계약의 연장이 성립된다. 계약을 연장하지 않았을 경우 갑은 을의 서비스를 임의로 중단할 수 있으며 계약 만료 한 달 후에도 계약을 연장하지 않을 경우 갑은 을의 서비스 내용을 삭제하며 이 때 갑은 을의 서비스 내용을 보관하지 않는다.

제 10 조 ( 면책 )

을이 서비스 이용에 관해 입힌 손해에 대해서는 불법행위책임, 기타 법률상의 책임에 대해 갑은 일체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을의 계정에 있는 자료에 대한 보관의 책임은 1차적으로 을에게 있으며 갑은 최대 7일전의 자료로 복구한다. 을이 제공하는 자료에 대한 문제가 발생시 갑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1 조 ( 기밀 유지 )

갑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얻은 을의 정보를 업무와 무관한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제 12 조 ( 분쟁 )

갑과 을은 서비스 및 기타 업무상 관련된 분쟁이 발생시 서울지방법원의 판결에 따른다.

이 계약서에 기재되지 않은 실제 필요한 세부항목에 대해서는, 갑과 을의 협의에 의해 정한다.

갑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1가 242-2번지 지원빌딩 (주) 지원미디랩 (인)
을 :